개화파 3대 비조(鼻祖)였던 오경석이 제대로 꿈을 펼치지 못하고 48세에 생을 마감하자.
비달 대위는 인정머리 없고 권위주의적인 냉혈한이다.전쟁터의 어른들에게 촉구한다.
판이 등장한 것은 그만큼 현실이 가혹하고 끔찍하기 때문이다.파시스트 군부와 시민군이 서로를 죽고 죽이는 한복판에 어린 소녀 오필리아가 만삭의 엄마와 함께 도착한다.아이에게 요정이 나타나고.
제발 아이들을 죽이지 마라.현실이 충분히 잔인하다는 것을.
세상은 동화 속 요정 이야기와는 달라.
새 아버지 비달 대위가 있는 숲속 기지로 거처를 옮기면서다.그걸 어디다 쓰죠?쿠팡에만 있는 ‘잡레벨 실체수수료 욕해도 쿠팡 못 버린다월 1억 팔게 한 ‘첫 화면 비밀신발 주문한 분 공항서 외쳤다김범석이 꽂힌 최초의 쿠팡맨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허은아와도 통화한 김건희전화 못하게 폰 교체 검토부패로 붕괴된 日자민당권력에 칼질하는 검찰김건희를 ‘갸라 부르는 TK특감 반대 추경호 흔들린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北 탈출에 사우나서 보자정보사 접선지에 숨은 비밀위조여권 평양 탈출극 짰다정구왕 풀어준 북한의 속셈/.
전쟁에서 아이들이 겪는 고통과 슬픔의 은유다.방의 벽에는 아이들이 괴물에게 산 채로 잡아먹히는 그림이 그려져 있고.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아기들까지 참혹하게 살해했다는 뉴스는 인간에 대한 마지막 믿음마저 뒤흔들어 놓는다.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
Flink :
Link :